본문 바로가기

일상

졸릴때 보기 좋은 웃긴 사진들!!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졸릴때 보기 좋은 웃긴 사진들입니다!!

 

점심을 먹고 나른해지는 시간엔 웃긴 사진을

 

보면서 긴장을 푸는게 건강에도 좋고 공부도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최근에 대학교는 개강을 하고 새내기를 받았죠.

 

새내기를 환영하는 현수막들이 매우 센스있고

 

빵터지는 것들이 많아서 퍼왔습니다.

 

먼저 작년 최대 논란의 인물이네요..자괴감..

 

 

 

 

 

 

 

 

 

 

김정은도 나왔습니다. 혹자는

 

너무핵 너무핵..이렇게 바꿔서

 

말하는 경우도... 센스쟁이들

 

 

 

 

 

 

 

 

 

박준형의 말투가 그대로 들립니다.

 

매애애애앤~~~~~~~전래 축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음성지원까지

 

 

 

 

 

 

 

 

 

 

 

 

 

짧지만 강한 홍보!!!!

 

포켓스탑이 4개 ㅋㅋ

 

심지어 사범대 내용은 아무것도 없네요.

 

 

 

 

 

 

 

 

 

 

 

잃어버린 방학을 아쉬워하며

 

결국 개강이다...

 

많이 슬픈가봐요...ㅠㅠ

 

웃긴 사진들 살펴봤습니다.

 

졸음도 깨고 공부와 학업에 다시

 

잘 집중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