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재미있는 사진 특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재미있는 사진들

두배로 업로드하려고 합니다 - 3-乃




화요일도 피식- 하고 웃고

남은 오후 시간을 즐거이 보내자구요~!

그럼 시작해보실까요?




01. 예기치 않은 샤워


오토바이 운전러 예기치 않게

폭풍샤워 하셨네요 .. 불쌍해라 ㅠ_ㅠ

비오는 날엔 오토바이는 타면 안되겠습니다! (교훈)




02. 동심 파괴 눈사람



가만히 있는 눈사람 모형이 급 움직여버리네요..

너무 놀래서 날려버린 엄마? 아빠?

눈사람도 눈사람이지만 저 부모의 성별도 궁금해지는 이미지네요




머리는 단아한 여자 같으면서도 근육과

펀치를 날리는 저 자세 하면 일반 사람이 아닌건

확실하네요, 눈사람 넘어지면서 같이 넘어지는 아이는 불쌍 ㅜ.ㅜ




03. 예기치 않은 쓰나미


엄청난 쓰나미가 몰려오는가 했더니 그 주인공은 바로

기차입니다. 얼마나 비가 많이 왔으면 저런 쓰나미를 몰고 올까요

진짜 엄청납니다.. 그 와중에 저런 물 한번 맞아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와.. 쓰나미인 줄 알았더라면 얼마나 공포스러웠을까

물과 함께 지려버릴 것 같네요~




04. 예기치 못한 서커스


차에서 떨어지는 아이가 다치지 않기 위해

어떻게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다




어떻게 저렇게 풍차를 돌릴 수 있는지

본인도 놀랐을 겁니다 아마 ㅋㅋ

대박이군 대박이야~! 케케켘




05. 예기치 못한 공격


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면 저렇게 할 수 있죠?

정말 대단합니다.. 와.. 얼마나 당황스러웠을까요

마치 훈련병이 총구를 돌리는 것과 같은 공포심이 생겼을 것 같네요~!




06. 고양이 훈련 조교



ㅋㅋㅋ 고양이도 운동을 아나보네요

눌러줘야 운동이 잘 되니까!! ㅋㅋㅋㅋ

아공공 너무 귀여워라~ 우리 냥이도 저럴 수 있으려나? 케켘




화요일입니다. 주말이 되려면 꽤나 남았는데

남은 시간동안 힘내보도록 합시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