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KBO 한국 프로야구 순위 알아볼까요?

KBO한국 프로야구 순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KBO


한국 프로야구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늘날짜 4월7일 오전10시 기준으로


10구단 모두 동일하게


5경기 진행되었는데요


순위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게요!
















현재 1위는 서울연고지인 LG 입니다.


5경기 패가없네요~


개막부터 승률이 100%인


5연승을 달리고있습니다~~







그리고 공동 2위로는


광주 연고지 KIA


부산 연고지 롯데


수원 연고지 KT 


4승1패로 2위입니다.






작년 우승팀인 두산은


3승 2패로 5위에 머물러있구요


삼성 넥센이 하위권에 있네요...


넥센은 SK와 아직 승이없네요..








제가 롯데 팬이라서 그런지


오늘 굉장히 재밋는 매치가있습니다.


사직에서 제일 인기있는 경기가


KIA 경기와 LG 경기입니다.







오늘부터 3연전으로 LG와 하는데요~


5연승의 LG와


4연승의 롯데~~


과연 누가 3연전 승리를 거둘까요?





또 재밋는 사실은!!








최소 실점의 LG 와


불방망이 최다득점의 롯데


창과 방패의 싸움이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오늘 10개구단 선발까지


포스팅 하고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