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전을 책임지는 웃긴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지치고 졸릴때 보시면 좋을 웃긴 사진들 모음이에요.

 

웃음만한 보약이 없다고 하니 웃긴 사진들 모음 보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욕설은 가렸습니다. 근데 really? 를 실화냐?ㅋㅋ

 

틀린말은 아니라서 더 웃긴 실화냐!?ㅋㅋㅋ

 

근데 요즘 비속어와 유행어사용이 많긴 하나봐요.

 

 

 

 

 

 

 

 

 

 

 

 

어떤 여자 알바의 착각.....버너를 달랬는데

 

자신의 번호를 알려달라고 착각해서 알려주지 않자

 

빡친 손님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에게 애교를 떠는 호랑이 ㅋㅋㅋ

 

누군가는 먹기전에 침발라두는 거라고 ㅋ

 

하지만 호랑이도 고양이과 동물이라서

 

가끔 귀엽고 아기자기할때가 있어요 ㅋㅋ

 

 

 

 

 

 

 

 

 

 

 

 

 

역동적이지만 아파보이고

 

슬프지만 또 웃기기도 한

 

미묘복잡한 움짤입니다 ㅠㅠ

 

제목은 오빠 팝콘 사와.......으억

 

 

 

 

 

 

 

 

 

 

 

 

 

 

 

 

개인적으로 식욕조절은 정말 힘든 것 같아요.

 

이마를 두드리면 식욕이 감퇴된다고 한 트위터에

 

올라온 반론 ㅋㅋㅋㅋㅋ 식욕은 줄지 않아요!

 

 

 

 

 

 

 

 

 

 

 

 

 

 

 

 

펌프를 정말 잘하는데..

 

정말 틀린거 없이 다 잘 누르는데

 

그림이 뭔가 이상해요...분명 잘하는데

 

빵터지는 웃긴 사진!!

 

즐겁게 보셨길 바래요. 다음에는

 

더 재밌는 사진들도 모아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