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웃기고 재미있는 사진들 모음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지치고 졸릴때 보는 웃기고 재미있는

 

사진들입니다. 졸린시간대나 힘들때 보시면서

 

언제나 힘내시길 바래요! 그럼 시작합니다.

 

 

 

 

 

 

 

 

 

 

 

 

 

 

 

흔하지 않은 마트직원의 센스!!

 

나 구워줘! 난 목살이야 ㅋㅋㅋ

 

귀여우면서도 빵터지는 사진

 

심지어 등급은 1+ 등급이네요.

 

 

 

 

 

 

 

 

 

 

 

 

 

한국 현지화가 너무 잘되버린 외국인 노동자

 

야근을 하는 원어민 교사의 트위터 ㅋㅋㅋㅋ

 

예전 싸이월드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재밌습니다!!

 

 

 

 

 

 

 

 

 

대부분의 가수들은 앵콜요청을 받지만

 

싸이는 다르네요...멈추라고 관객들이

 

울부짖은 콘서트 ㅋㅋ 첫차올때까지 ㅋㅋ

 

하지만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열정도 대단해요.

 

 

 

 

 

 

 

 

 

 

 

 

 

 

 

귀여운 남매의 톡 메시지 ㅋㅋ

 

싸우지도 않고 잘 받아치는 귀여운

 

여동생이네요. 집안의 버팀목!!

 

귀엽고 재미있는 사진입니다.

 

다들 재밌게 보셨길 바래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사진들도 많이 모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