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셜론랍스타 홍대 맛집!!!

안녕하십니깡-

 

오늘은 제가 먹은거 자랑좀 하려고

 

포스팅해봐용==

 

 

 

랍스타 좋아하시나요??

 

저 서울와서 처음먹은게 랍스타였습니다

 

홍대 애셜론!!!!!

 

 

초저녁에 갔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먹을거 먹으러 간거여서 분위기는 못찍었고

 

음식사진은!!!!

 

 

여자 2명이서 보통 뭐먹냐라고 물어봤더니

 

추천해주시길래 그냥 그거 주세요-

 

라고 주문하고 바로 허겁지겁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참고로 저 빵에 햄버거처럼 이것저것 재료넣고 먹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랍스타 양은 너무 짝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게쪽이 생각보다 통통하긴 했는데 크기가 작더라구요-

 

역시 전 질보단 양인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

 

양은 사이드메뉴로 채웠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이랑 분위기낼때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