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성신여대 무한리필 대초연 방문기

어제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초코렛 받는날이죠~ ㅎㅎ

일을 마치고 와이프랑 간단하게

저녁을 먹을려고 보니

최근에 집 근처에 생긴

대초연

눈에 띄더라고요~

언젠간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갔습니다. ㅎㅎ

]

말 그대로

대 - 대게

초 - 초반

연 - 연어

의 줄임말입니다.

가게에 대한 설명을 적어놨더라고요

그래서 꼼꼼히 읽어봤죠~

100인분 다 먹으면 대게 안준다는건가?

그럼 대초연이 아니라

초연이 되는건데 ㅠㅠ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안쪽에는 단체손님들을 위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네요

아저씨 아줌마들

너무 시끄러워 ㅜㅜ

들어오는 입구쪽

풍경입니다.

알바 2분이서 움직이는데 서비스는

즉각즉각 반응 보이고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무한리필로 고고~~

성인 일인당 29,900원

고로 최소한 3만원 이상은 먹어야지

아깝지 않겠죠

저기 나온 야채

샐러드는 나갈때 보니까

지금 처럼 나온 그대로 ㅎㅎㅎ

손도 안되었습니다.

첫 음식인 대게죽을 주더라고요

근데 대게죽이 아니라

맛살죽 같기도 하고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대게를 먹기 위해서 가위가

셋팅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요리만 집중적으로 보여드릴게요 ㅎ ㅎ

 

개인적인 평가

맛 ★★☆☆☆

서비스 ★★★★☆

가격 ★★★★☆